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 한달 무료이용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9:24


    >


    이제 국내에서도 넷플릭스 서비스를 정식으로 누릴 수 있게 됐다. 전 세계 하나 90개국 5,700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둔 거대한 VOD콘텐츠 사업자임. N스크린을 활용해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화과 TV드라마를 심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인 넥플릭스다.


    >


    넷플릭스의 장점을 발견하면 역시 다양한 기기로 시청할 수 있는 것입니다. TV에서 모바하나, 태블릿, 크롬캐스트, 어린이용 TV, PC를 가리지 않고 자신이 설정한 기기에서 자유로운 시청이 가능하다.


    >


    넷플릭스를 이용하려면 3개 상품 중 하봉잉룰 선택, 월 사용료를 치러야 하는 것이다. 1개월 사용료 치고는 싸다고 하지만 현재 당신 자신의 부족한 콘텐츠를 보면 돈이 아깝다는 내용이 본인 앞이 되고 있다. 적게는$7.99~최대$하루.99달러를 지불하면 사용이 가능한 Netflix이다. 상품을 비교하면 HD화질의 제공, 4K UHD화질의 제공, 동시 접속 수 차이에서 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으로 본인 누구이다.


    >


    결제를 하면 USD$일 결제가 된다. 그리고 바로 취소 처리가 된다. 공짜라고... 깜짝 놀랄 필요 없어. 유료 결제는 2월 6일부터 열린다. 그 전에 감정에 들어가면 유의하고, 돈이 아깝고, 소견하면 그 전에 멤버십 해지를 신청하자.


    >


    넷플릭스 전용 앱을 다운받아 실행해 보자. 계정 관리라고 해야하나? 유저 등록으로 컨텐츠 시청 제한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아기에게 폭력성이 짙은 영화 나쁘지 않고 드라마 일 9금 같은 이에키울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Netflix이다.


    >


    전부를 계속 보자. 한 가지 생각은 후련하다. 싫어, 싫어. 아직 제공하는 콘텐츠예요.아무것도 모른 이상 얕보는 수밖에 없다. 기존 국내에 이미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고 있는 IPTV 회사를 비교하면 돈이 아깝습니다.크게 다가오는 수준을 보여 준다. 이제 막 시작했으니 참고해 보자. 2월 6개에서 달 USD$9.99사용료를 내고 시청할 때는 완벽하게 갖추고 있기를 바라며 줄거리였다


    >


    미국 드라마를 빨리 만날 수 있는 점은 있다. 그러나 한국 서비스는 초라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 자막으로 한국 문화에 맞지 않는 부분을 삭제하는 작업 중이거나 빠진 게 많은 현재의 넷플릭스다. 이대로라면 차라리 국내 VOD 월정액제에 가입하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든다.


    >


    넷플릭스는 sound성, 자막의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영어공부할 때만큼은 괜찮네.


    >


    영화도 재탕, 3이용에서 볼 만한 그 정도의 수준을 보이면서 아이기 영상 또 TV만화도 없이 많은 부족할 보이는 넷플릭스이다.


    >


    넷플릭스, 현재 가입해도 별거 없다. 그럭저럭 전 세계에서 유행했던 텔레비전 스트리밍 서비스 수준은 어느 정도일까? 알고 싶다면 무료 이용기간에 몰래 가입을 권하고 싶다. 가장 시급히 해결하고 나빠지지 않는 것은 역시 다양한 콘텐츠가 아닐까. 없어도 너무 허술한 수준의 콘텐츠는 전 세계 거대 VOD 사업자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 차라리 미국 네트워크를 여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의견을 가진 넷플릭스 설치사용 후기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