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기묘한 스토리 Stranger Things :: 시즌4 바로 자신와라 얍♥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2:53

    >


    몇 년 전부터 넷플릭스에서 미친 듯이 선전하던 이상한 이야기가 이제야 봤어요.왜 이제서야 봤니? 전에 봤던 sound 저번에 했던 팝업도 갔다왔는데


    >


    요괴 과학 오타쿠 Nerd사 총사가 쑥쑥 자라는 것을 봐서 꾹...(도대체 내가 왜?)시즌 3개, 총 25의 에피소드를 보는데 딱 하나 주간 1이 걸렸습니다 ​


    저는 '관계'에서 기묘한 이마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강력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


    Will & Joyce 조이스 역의 위노과인 라이더가 조니デ의 첫머리, 한때 청순의 아이콘이다 라는 것을 처음에는 정말 몰랐습니다.


    원래 알던 다른 것과 너무 달라서 후후 강인한 어머니의 역할을 덱무 잘 소화한 조이스 그리고 매우 목 머리 그이요미우이루시ー증 1&2에서는 고생이 많았지만 시즌 3에서는 비중이 많이 줄었네요 이사 갔는데 시즌 4에선 어떻게 될까요~?​


    >


    Mike & Elle 아이チュー한 커플 엘은 점점 더미모 포텐이 폭발하네요.나이에 걸맞지 않게 성숙한(?) 스킨십을 보여주는 마이크와 엘..시즌 4에서 관건은 엘의 초능력이 언제 어떻게 돌아와카누 냐일 같습니다 아, 이리하여 엘 역의 밀리의 바비 브라운의 챠쿠.유테유프 찾아보면 성격이 장난 아니게 활발한 것 같아요 https://youtu.be/fbqiN9hHyJo


    와서 나 이거밀리가 랩으로 싸는 것을 보고 반하하하하미리의 랩을 서두르고 싶은 분은 4분 40초에서 보세요 카니에 웨스트의 몬스터에 피쳐링 한 니키·미나프지즈의 바루스를 내뿜는데 정말 최고입니다.후후쿠


    + 귀염둥이 이웃 제인님의 글에 추가된 정보 베컴과 꼭 닮은 아들 로미오 베컴과 연어의 아이 중의 밀리


    >


    실내용 새로운 커플이네요 ♥ 2002년생 로미오와 2004년생 밀리 2002한일 월드컵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 이방 꿈 이렇게 나쁘지 않아 커버린 나쁘지 않아요.쿠훗


    >


    Lucas & Dustin 사총사 중에서도 특히 철이 없는 것 같은 반들반들 너무 귀여워요.특히 더스틴당신! 오타쿠미씨! 터지는 당신의 앞니가 없는 것도요! 특히 과학적 지식을 빨리 오타쿠처럼 뿜어낼 때!!! 실제로 이 배우 게이톤 마타라조는 '쇄골 두개골 형성 이상' 이라는 병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앞니와 쇄골이 없대요. 어쨌든 둘은 시즌 2에 맥스를 사이에 경쟁을 하곤 하거든요.위던 신는 루카스 하고 있는데 더스틴 던신눈 수지를 얻고, 당신만의 듀엣곡도 본인들 마인드플레이어가 난리 난리지만 분위기는 갑자기 그리-


    그 과의 그 과 노래를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어요.www.


    >


    https://youtu.be/WWtEuNuNzQo


    노래는 한개 분량 34초에서 ​ ​


    >


    Nancy & Jonathan은 낸시와 스티브가 잘되기를 바랬는데, 웬일인지 둘이서 바보 온달과 평강 공주의 소견이 있었다는 예상이겠죠.하지만 조나단을 선택한 낸시 개인적으로는, 조나단은 당신, 진지하고ᅮ매력을 잘 모르지만... 신문사에서 낸시가 차별받았을 때, 거짓없이 그 상사들을 뚝배기를 깨고 싶었어요.아오 개더들--어쨌든 낸시와 조너선, 나탈리아 다이어와 찰리 히튼은 실제로 커플이 된 거예요.


    >


    이렇게 보니까 잘 어울리네요.낸시는 살이 좀 쪘으면 좋겠어요.조신 던 군이 이사를 가서 두 명 장거리 연어처럼 됐는데 어떻게 될까요?​


    >


    Elle&Hopper가 둘의 궁합도 대단하네요.엘의 양 아파트가 된 호퍼 딸을 잃었던 기억이 있어서인지 호퍼는 엘을 과잉 보호하고 사춘기가 찾은 엘은 거기서 칭크오봉잉료의 근원입니다만, 그래도 좋은 부녀 Keep the doors open 3 inches...시즌 3마지막으로 못 속여서 매우 슬펐습니다... 돌아오실 겁니다 우리들의 영웅 호퍼!!


    >


    Steve&Dustin​ 둘이 함께 있으면 덤 앤 도모는 sound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두 스티브와 더스틴 스티브가 아내 sound에는 쵸쯔징 너 느낌이었지만 빌리에 양을 허용하고 그프게그케.. 그런데 그렇게 하고 더 매력 폭발한 스티브 시즌 3의 로시아쵸쯔당도우루을 캐러 간의 모험은 쵸은이에키..백미였습니다


    >


    Elle & Max 마이크, 호퍼와의 관계가 전부였던 엘에게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맥스 동성 동우가 주는 즐거움을 깨달은 엘 두 사람이 쇼핑을 했는데, 거짓없이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거짓없이 패션은 돌아 도자기를 봅시다.두 사람의 패션은 전혀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따라 입고 싶었어요.​


    >


    joyce & bob 섭취는 반지같은 샘물www 왜 이렇게 살쪘어? 샘플로도 건강하고 몸매 관리가 더 소홀해진 듯한 섭취... 그는 시즌 2의 영웅이었죠 실제 배우 숀 오스틴 이제 작은 하니 소프츄이이 죽게 하고 화해하자고 제안했대요 섭취의 덕분에 시즌 2에서 약 간이 나쁘지 않는 웃음을 되찾은 조이스 ​


    >


    Billy&Max​ 시즌 2에서 핫으로 등장한 빌리 맥스를 왜 이렇게 그에로프히 나쁘지 않으면 상처가 많은 인물이었습니다 마인드 플레이어에게 조종당하고 최후를 맞지만 정말 핫하고 안타까운 캐릭터였습니다.두 사람이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맥스가 슬퍼할 때 미운 정이라는 게 두렵지 않았대요.​


    >


    Steave & Robin; 솔직히 스티브와 로빈이 잘 될 줄 알았는데 이상한 이 이야기의 제작진은 로맨스를 거의 매일 기묘하게 꼽고 있어요.로빈의 반전 스티브가 정말로 열린 사람인 게이 시가 80년대이지만, 로빈의 성적 개인의 취향을 모두 존중하고 주고 열린 감정에 그녀를 대접하십니다 그 세라복의 유니폼적 잘 어울립니다.로빈역의 마야호크는 무려 이단호크와 우마서맨의 딸 람!!


    >


    바로 최근에 이혼했습니다. 두 사람


    >


    엄마, 아빠 둘 다 닮았어요.왠지 첫등장부터 분위기 있었어


    >


    Joyce & Hopper 조이스는 남자복이 진짜... 밥도 호퍼도 (울음) 호퍼는 돌아올 것 같지만 그래도 정말 기구한 운명입니다 조이스 두 사람이 시즌 3에서 굉장히 티격태격 하는데


    >


    독수리 탐정 머리가 이제 싸우칠로 둘이서 표준 빨리 하라고 말했을 때(알렉세이 깨 알:아직 하지 않고?핵 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4에서 어떻게 될지 당싱무 궁금합니다 ​


    >


    Last but not Least: Erica 너는 단독으로 가자 에리카르카스의 남동생 에리카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행동했을 때는 정말 하고 싶었는데(진상은 싫어요) 그 후로 굉장히 나쁘지 않고 나쁘진 않은 어머니라는것도 인정하죠? 귀여워요.내용적으로도 농담이 아닙니다.사진의 대사는 더스틴이 에리카에게 너는 애국심도 없냐고 물었더니 반박한 내용인데.ᄒᄒ 정말 센스 최고~!!


    주인공들 자라는 것도 묘하게 중독되는 이수 트리도 80년대 아메리카 감성도(잘 모르지만 아무래도 죠쯔소리)노 힘 군 나누어 군 가를 재미 있는 Stranger Things


    >


    아이들이 벌써 이렇게 컸네요. . ​ 시즌 4번 꼭 기대됩니다 2020년까지 어떻게 기대에서 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