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형인 씨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2:43

    개그맨 김형인 씨가 팬들에게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 김형인 씨는 미모의 예비 신부를 팬분들에게 공개해서 결혼 소감을 전했어요~


    >


    김 효은잉 씨는 20하나 8년 3월 하나 7개의 오후 3시 서울 뉴 힐탑 호텔에서 9살 연하의 미용 업계 종사자의 미모의 예비 신부와 결혼을 하는 방안입니다~


    >


    김 효은잉 씨는 개그맨 후배의 소개로 만난 그녀와 1년 반 동안 사랑을 나눈 끝에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고요~


    >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친한 후배 개그맨 김민기 씨, 홍 윤하 씨와 상견례 날짜(20최초 7년 쵸쯔쵸쯔우오루)가 같다고 하고 놀랐다고 합니다~


    >


    김 효은잉 씨는 올해 가을쯤 결혼하는 버린 농부를 짓고 부모님이 조금 하나칙 결혼한다는 이야기보다에 3월로 정하게 됐다고 전했어요~


    >


    김형인 씨는 이어 후배 개그맨에게 돈을 빌려줬다가 sound로 돈이 아닌 소개팅으로 갚으라고 했는데 바로 소개팅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정말 사람이 인연이 되도록 어떻게든 인연으로 이어지려고 합니다.


    >


    그렇게 연인으로 이어지게 된 여성 칭구와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자 예비 신부님도 대학 때 개그 동아리 출신으로 주변에 개그맨이 된 칭구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


    그래서 개그맨 생활이 자신의 기분에 대해 잘 이해해 주고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전했어요.결혼소식을 깜짝발표한 개그맨 김형인 씨~ 결혼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